수화물을 찾는 곳이 개방되어 있어서 사진에서 보듯 마중 나온 사람들이 1층 게이트를 바라보며 기다리고 있네요.

핼리팩스 국제공항의 편리한 점은 수화물 찾는 곳에서 마중나온 친구나 가족들을 만날수 있다는 점입니다. 

노바스코샤 국제학생 프로그램을 통하여 핼리팩스로 오는 학생들을 마중나온 NSISP airport greeter 의 안내데스크

​핼리팩스 공항에 도착해서 Baggage Claim 안내를 따라 내려오면  위의 사진에서 보듯 1층의 수화물 찾는 곳으로 나오게 됩니다.

수화물을 찾아서 카트에 싣은 후 뒤편의 엘리베이터를 타고 주차장 건물로 나오는 통로가 있는 LL (Lower Level 층)으로 내려옵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외부 주차장으로 연결된 LL 아래층으로 내려온 후 통로를 따라서 바깥으로 나옵니다.

바깥으로 나온 후 왼쪽( 또는 오른쪽) 에 보이는 픽업 장소에서 만나서 핼리팩스로 같이 이동합니다.


*** 핼리팩스행 연결편으로 여행하기 전 출발 gate 에서 이메일 또는 카카오톡으로 출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연락을 받은 후, 핼리팩스 공항으로 출발하여 도착장소에서 만날 예정입니다. ***

캐나다 국기와 노바스코샤 주기를 테마로 한 Deck Chair

No.1 노바스코샤 & 핼리팩스 - [SanghunSam]의 Hello, Nova Scotia!


블로그 이미지

SanghunSam

노바스코샤 & 핼리팩스 현지 캐나다 공인 이민컨설턴트 Sanghun Son, RCIC (License # R513685) - Regulated Canadian Immigration Consultant ★E-mail: sanghunsam@gmail.com

,